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

[제주 세화해변] 제주에서 가장 맑은 바다는 여기..!?

by 동네형 2021. 4. 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세화해변'을 방구석에 들고왔씁니다!!

환절기인데 건강 챙기시고 요즘 같은시국에 감기 걸리시면 안됩니다..(콜록..콜록..)

 

오늘 제주도 해변가 보면서 힐링하고 답답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빠-샤!!


 

제주도 세화해변의 전경

 

728x90

육지에서만 살다보니 팍팍하고 힐링할 곳이 없어서 찾은 제주도였었는데

해변의 파아란 물결을 보니 마음이 뻥~ 뚫리는게 참 시원했어요

 

 

이날 바람도 많이 불었고..

서있기조차 힘들었어요.. 감기드는줄..

(이 글을 보시는 동네분들은 아우터 필수로 챙겨주쎄여!!--)

 

세화해변 드라이브도로
시원한 제주도 해변도로

 

저는 주차할 곳을 딱히 발견하지 못해서

차량이 많이 없는곳이 대충 대놓고ㅋㅋㅋ

찍은 전경인데 도로의 중앙선조차도 색다른 느낌...(힐링-그 자체)

 

 

도로 중간에는 밑으로 내려갈 수 있어서 내려가봤어요

물이 너무 깨끗해서 깜짝 놀람ㅋㅋㅋ

아직 제주도는 청정구역인듯..(힐링포인트 적립+2)

 

 

내가 인물만 좋았어도 포카리 광고각인데..

 

그렇게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구경하고 올라와보니..

이런게 뙇-

 

세화햐변 기념품가게

 

기념품을 구매하러 들어가보지 않았는데..(사실 밖에서 찐따처럼 희끗희끗 보기만..)

이게 천추의 한으로 남을줄이야..ㅜㅜㅜㅜㅜㅜ

 

 

 

작지만 따뜻한 느낌의 기념품가게인데

서울에서는 이런 가게들 보기가 쉽지않잖아요?

그래서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전부 다 새롭대..)

 

기념품가게 옆 꽃밭

 

기념품가게 옆은 이렇게 아기자기한 의자가 꽃밭에 놓여져있었어요

안쪽에 들어가서 사진찍으면 인생사진각인데

들어가는 공간이 없는것보니까 들어가면 안되는듯..?

 

 

 

동화 속 남주여주가 어린시절을 회상하는 짤에

나올 것 같은 그런 몽환적인.. 느낌으로 보정을 살짝 해봤어여ㅋㅋㅋㅋ

(상상으로 대리만족하는 스타일..)

여튼 너무 예뻤습니다!!

 

기념품가게 옆 소라탑

 

제주도는 정말 맑았다가 구름이 몰려왔다가..

종잡을 수 없는게 여친마음같네요..

파란하늘이었으면 더없이 사진이 잘 나왔을건데 아-쉽..

 

여튼 오늘은 세화해변과 근처 기념품가게를 한번 봤는데

제주도 여욕(여행욕망)이 뿜뿜 합니다..ㅋㅋㅋㅋ

 

동네분들도 제주도 여행을 가신다면 '세화해변'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