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

제주 유명한 폭포 정방폭포 입장료 및 주차장 정보공유!

by 동네형 2021. 4.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분들!! 동네형입니다!!

 

생각 그 이상으로 힐링됐던..

 

오늘의 소개지는 제주도의 '정방폭포' 입니다!


 

구부러진 소나무가 인상적임

매표소를 지나서 정방폭포를 내려가기 전..

탁트인 바다와 멀리서 보이는 폭포덕에 벌써부터 시원하네요

바로 앞의 구부러진 소나무가 보이시죠?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가..? 여튼 특이하게 생긴 소나무였어요!!

728x90

진지 암튼 진지

날은 따뜻하면서 시원했고 탁 트인 정방폭포의 전경은

그냥.. 아름다웠습니다

 

정방폭포 전경

보기만해도 정말 푸르고 시원하시죠?

 

아래에서 보는 정방폭포 앞 바다

아래에서 본 정방폭포 앞의 바다는 더욱 멋있었습니다

파도가 돌에 부딪히며 내는 소리는 뭐라고 딱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돌부리가 정돈이 안되어있으니 편한신발 신고 가주세요!!)

 

정방폭포로 가는 길목

실제로 정방폭포로 내려가는길이 그리 멀지는 않았는데

중간에 의자가 놓여있는게 천천히 풍경을 즐기라는 배려로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바로 앞에서 보이는 정방폭포

인생샷 명소에 도착ㅋㅋㅋ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포즈가 많이 어색하지만..ㅋㅋㅋ

그래도 찍어놓으니까 추억이네요ㅋㅋㅋ

바로 옆의 작은 돌다리? 같은게 있어서 건너서 왔어요

폭포가 더 가까이서 보여서 좋긴 했는데..

폭포+바람 버프로 옷까지 물난리난건 안비밀..ㅋㅋㅋ

 

정방폭포 앞 둘레길

그렇게 정방폭포를 다 구경하고나서 둘레길을 와봤어요

여기는 따로 입장료 같은건 없더라구요

앞의 보이는게 산방산이었나..?

 

정방폭포 둘레길

역시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있으니까 어딜가나 오션뷰가ㅋㅋㅋㅋ

선선한 바람에 따뜻한 햇살이 진짜.. 또 가고시프다..ㅜㅜ..

 

유채꽃

유채꽃이 활짝 필때 제주도를 가시면 여기뿐 아니라 대부분의 제주도가 유채꽃이 만발해있더라구요

 

둘레길을 걷다가 얼마안가서 벤치의자가 있었고

바로 앞에 위령탑이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여튼 선선한 바람아래 누워서 쉬니까 갸-꿀

Copyright 2021. 동네형 All rights reserved

  • 2,000원어른(개인)
  • 1,000원군인 (하사이하)
  • 1,000원어린이 아동 (7~12세)
  • 1,600원어른(단체,10인이상)
  • 1,000원청소년 (13~24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