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

제주 산방산 앞 풀스파숙소 '해담은스파빌'

by 동네형 2021. 4. 20.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동네분들 동네형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방문지는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산방산 유채꽃' 편에 이어서

오늘은 산방산 근처 숙소 '해담은 스파빌'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레고 레고 레고 x222


 

해담은스파빌 앞 산방산

해담은 스파빌을 처음 찾아갈 때는 조~~ 금 어려웠어요..

생각 없이 가면 그냥 지나칠 가능성이 높아요ㅋㅋㅋㅋ
(도로 옆 자그마한 골목길 사이로 들어가야 함)

해담은 스파빌에 도착하면 주차공간은 여러 군데예요

숙소를 들어가기 전에 차량 10대가량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고 그곳이 만차라면

또 야자수 옆길로 쭉 들어오시면 숙소 안의 지상 주차공간이 따로 있고요

주차 걱정은 따로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해담은스파빌 1층입구

해담은 스파빌은 가격에 따라서 방이 여러 가지로 나눠져 있고,

가족단위는 보통 2층을 사용하더라고요(당연히 더 비쌈)

근데 가격에 상관없이 해담은 스파빌은 모든 객실이 스파를 할 수 있어요

시실 이것 때문에 여기 예약한 건데 바로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해담은스파빌 스파

사실 뭐,,,, 사진은 없지만 약간 목욕탕 같다는 느낌이 맨 처음 들었고요(스파 앞 공간이 넓음/은지니 기준)

스파크기는 성인 2명이서 들어가면 딱 맞는 크기!!

(들어가서 커플끼리 때 밀어주는 것도..)

입욕제는 식당에서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 바로 한번 보시죠!!

 

입욕제 판매

직접 만드신 입욕제를 판매하고 계시는데 숙소에 들어가게 되면 사장님이 입욕제 샘플을 써보라고 주시더라구요~

향은 정말 좋은데 거품이 별로 안 난다는 것과 (참, 위의 사진은 제가 따로 가져온 입욕제를 푼 것)

가격은... 여러분의 선택에 맡기겠습니다..ㅋㅋㅋ

여하튼 향은 정말 좋아요!! 긋긋긋!!

 

자격증과 입욕제

자격증도 소지하고 계신 능력자 사장님!!!

직접 모든 것을 만들고 계신다고 하니 성분은 믿을만하겠죠??

MADE IN 해담은!!

 

다양한 천연비누

레몬부터 라벤더 녹차까지,,, 다양한 향으로 천연비누를 제작하셔서 판매하는데

이것도 향이 강하고 나름 괜찮은 것도 많았어요!!!!

 

차량용방향제

차량방향제를 하나 사서 차에 걸어뒀는데 (오우 향이..ㅋㅋㅋㅋ)

좋습니다.. 하나 더 구매할걸 그랬네요 이건..ㅋㅋㅋㅋ

 

무료조식

해담은 스파빌은 전 객실 스파 포함+전 객실 조식 포함이에요

지금은 무료 조식받은 건데 메로나 때문에 숙소에서 드시고 다 먹은 그릇만 숙소 밖에 내놔도 괜찮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사람도 별로 없어서 식당에서 아침을 먹었습니다

간단한 토스트에 오렌지주스 뙇--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아침이었어요

(무료이니만큼 너무 기대하면 안 됩니다..ㅋㅋㅋ)

 

해담은스파빌 조식 2인분

조식을 해주시는 분들은 중국분들인데 한국말을 전혀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다행히 눈치껏 알아서 해주시니 망정이지...

여하튼 말이 전혀 안 통하는 중국분들이 해주신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은지니숙소 앞 유채꽃밭

제가 입실한 은지니 숙소는 바깥을 바라볼 수 있는 통유리였는데

3월이니만큼 유채꽃이 만발해있었어요(뒤쪽엔 야자수)

오션뷰는 아니지만 유채꽃으로 내 마음을 달랠 수 읍.. 읍..

문을 열고 뜰로 바로 나갈 수도 있으니 더 좋았습니다!!

 

사실 메로나만 아니면 여기서 바비큐를 구워 먹을 수 있게 해 놨어요

여긴 사실 밤에 더 예쁜데요 기둥에 걸려있는 할로겐전구에 빛이 들어오는 곳에서

바비큐 먹으면 갬 성터질 것 같은데.. 못해서 너무 아숩습니다ㅠ.ㅠㅠ..

 

해담은 스파빌은 A동 B동처럼 이렇게 나누어져 있는데 여기도 유채꽃밭이 자그마하게 있네요

크롭 샷으로 찍으면 여기서도 인생 샷 하나 건질 수 있을 듯..ㅋㅋㅋㅋ

 

해담은스파빌 유채꽃밭

오늘은 제주 스파 숙소 '해담은 스파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산방산과 정말 가깝고 (차로 10분 안에 도-착)

나는 곧 죽어도 스파를 해야겠다면!!?

해담은 스파빌 강강-추,,,

 

다음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빠-샤

댓글과 좋아요은 사랑입니다

 

Copyright 2021.  동네형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