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

[라마다호텔 양떼목장] 강원도 평창 양떼목장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동네형 2021.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분들!!

동네형입니다앗..

환절기에 건강 잃지마시고 잘~ 챙기시구요~!!

오늘의 방문지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라마다 호텔의 양떼목장 입니다!

재밌게 보시고 좋아요와 댓글로 소통해요

그럼 레고레고!!


 

평창라마다호텔 양떼목장 초입구

너무 날씨가 좋았어요 그냥 지금 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느낌..

사실 날씨도 운이라 여행가서 날씨가 좋다는 것 자체만으로 벌써 기부니가 좋아지네용ㅎㅎ

 

진짜 같은 모형 양들ㅋㅋㅋ

여긴 들어가기 전 입구인데 아기자기하게 양들이

어서오라고 맞이해주는듯한 느낌이네요!!

(양들 어서오고ㅎㅎ)

728x90

 

양떼목장의 약도

약도를 찍어놓긴 했지만 크게 보지는 않았어요

안봐도 어려운 길이 아니라서 조식드시고 천천히 한바퀴 돌아보는 걸 추천드림!!

 

양떼목장 팜플렛

양떼목장 주의사항 팜플렛이 있는데

이것도 한번 쭉~ 읽고 들어가시면 양들이 크게 스트레스 받는일은 없을것같아요ㅋㅋㅋ

(양들아.. 형 잘했어?)

 

양떼목장에는 알파카도 있다능.. 

유의사항을 한번 더 직원에게 안내받고 양들에게 줄 먹이를 샀습니다ㅋㅋㅋ

개당 2000원으로 기억하는데 이걸 사야 양님들한테 관심을 받을 수 있어여..

(안 사면 문전박대 예약임ㅋㅋㅋㅋ)

 

양들보다 먼저 보이는 알파카님

알파카는 생각보다 커서 놀람ㅋㅋㅋㅋ

저는 쫄-보x22222라서.. 처음엔 쉽사리 다가가지 못했는데..

(특히 그 긴혀...ㅋㅋㅋㅋㅋ)

먹이를 주면서 조금 친해진(?)것 같아요..

(알파카의 화려한 혀가 내 손을 감싸네..)

 

알파카님을 지나면 염소행님들 등-장

염소행님은 눈동자가 참 특이했는데..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사실 먹이주는 재미에 정신이 팔려서 저러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얘네들 너무 잘먹어서 하나로는 FLEX하기는 힘듦..)

.

.

.

.

.

.

.

귀여움주의

 

대형막사안의 새끼양들

요론요오오론 ~~~~~ 온실속의 화초같은것들!!

큰 양도 귀여운데 따뜻한 조명빨 제대로 받고있는 새끼양들의 귀여움이란..

 

헤헿

ㅋㅋㅋㅋ언뜻보면 내 친구 닮은듯한...

꼭 저런 얼굴 친구중에 한명있다 인정..?

인상좋은 새끼양들을 쭉 보다보면..

 

오늘 하루일당 채우고 있는 어른양님들

어른 양님들은 관광객들과 먹이소통 중이네요..ㅋㅋㅋ

저기 뒤쪽에 보이는게 위의 새끼들입니다.. 크기차이가 엄청나죠..?

완전 성인양님은 크기가 좀 커서 달려들면(그럴리는 없겠지만.상상의 나래를..ㅋㅋㅋㅋ.) 무-셥..

역시 먹이 하나로는 양들의 모든 관심을 받기는 힘들었기에..

 

언덕에 있는 나의 또다른 비너스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나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애들을 찾아나섰습니다ㅋㅋㅋㅋㅋ

머리를 조심스레 만졌는데 싫어하는 기색이 딱히 없는 녀석..후훗..

(사실 먹이 한사바리 먹인 뒤였음..먹이로 유혹없이는 근처에도 잘 안와요..)

 

먹이를 더 원하는 녀석

이쯤이면 거의 호주머니 반쯤 털린상태..

다행히 녀석의 눈이랑 직접 마주치지 않아서.. 그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었음ㅋㅋㅋㅋ

 

탈출에 성공했지만 딱히 갈 곳이 없는 녀석

마치 집나왔는데 갈 곳 없는 방황하는 양님이여..

요놈에게 나의 남은 먹이를 다 투척했다고 합니다..

 

손씻는곳

한껏 휘둘려진 나의 손을 비누로 세정해줬습니다

(따뜻한 물이 안나와서 손이 얼어서 깨져버릴 것만 같았던건  안 비밀)

재밌게 보시고 좋아요와 댓글로 소통해요 빠-샤!!!

Copyright 2021.  동네형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