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고등어 가성비 맛집] 제주 순풍 솔직후기!!

by 동네형 2021. 4.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분들 동네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고등어조림 맛집!!

메스컴에도 소개되었던 맛집이라고 하네요

'제주 순풍'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고레고!!

 


 

 

건물이 안그래도 칙칙한데 날씨가 안좋아서 더 버프받은 느낌..

 

선결제하고 해당 이벤트 참여하면

골프양말 준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골프를 안치는 저자는 관심이 없기에..

기간은 언제까지인지 안물어봄

 

저희가 먹은것은 '묵은지 고등어조림' 소자를 먹었어요

묵은지와 고등어 조합이면 입안에서 빅뱅 일어남..(이거 레알트루..)

 

보시다시피 메인디쉬 이외에도 판매하는 메뉴들이 많아요!!

다음엔 꼭 먹어볼테야.. ㅠ^ㅠ..

 

1인 1메뉴 가격이고

쩌~기 나오는 고등어구이는 비린내도 안나고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씁니다!!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왔는데

그냥 평범했어요ㅋㅋㅋㅋ

다른 특이점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마나 우린 이걸 먹으러 온것이여..

저기 전복이 살아있는 전복입니다.. (실화냐..)

꿈틀꿈틀 움직이는데.. 막 그런거 있자나요..

불쌍하면서도 징그러우면서도 맛있겠는 막 그런 막.. 여러가지 감정이 드는.. 마치 내가 전복이 된 것 같..

728x90

 

이야.. 다시봐도 아밀라아제 폭풍분출..

나 진짜 토종 한쿡인인가바..

 

이런건 한번 더 봐줘야돼..

색감이 너무 예쁘지않나여??

이건 노보정이 매너입니다ㅋㅋㅋ

 

팔팔팔팔..

고등어는 더 익혀야 하구요.. 묵은지는 촤르륽 잘라서-

밥에 뙇 올려서 입으로 골인하면 오늘의 목표 골-인^^

 

이쯤에서 고등어로 3행시 가겠습니다..

고: 고등어는

등: 등장했다

어: 에헤라디야~~

(.....)

 

살아있는 전복을 묵은지 위에 뙇..

이건.. 진-리다..

(전복님.. 담생엔 조가비로 태어나주세여..ㅓㅓ..)

 

고등어 푸짐한거 보소..

고등어 뼈는 굵어서 한번 걸리면

(('古등어'가 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세욤..))

 

이게 과장된 크기가 아닙니다..

저는 광각으로 찍지 않았어요..

실제 이만해요 ㅋㅋㅋㅋ 미쳤습니다 그냥

 

(레알 꿀-맛)

 

밥 다먹고 나오니 보이는

정체불명의 나무..

사장님 이거 따먹으라고 심어놓으신건가요..?

※몰래 드셨다가는 철컹철컹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쓱- 부탁드립니다!!

총평: ★★★★

 

 

Copyright 2021.  동네형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