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김밥맛집] 오는정김밥에 가보았습니다

by 동네형 2021. 4.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분들!!

동네형입니다!!

 

오늘의 맛집소개는 바로바로...

이미 유명한 김밥맛집 '오는정김밥' 입니다!


 

오는정김밥 초입구

아직까지는 한산한 오는정김밥

당시 시간이 13시쯤.. 됐을거에요

728x90

 

오는정김밥 입구

오는정김밥 입구로 들어가면 유명인들과 사장님이 찍은 사진들이 벽전체에..ㅋㅋㅋㅋ

 

친필 사인도 이렇게 벽 전체에 걸려있네요 

얼마나 맛있는지 두고보게써 ..ㅋㅋㅋ

 

요즘 김밥천국에서도 한줄에 2500원씩 하지않나요?

가격은 착한편이라고 생각해요!

오는정김밥이 시그니처니까 오는정김밥으로 구매했습니다!

 

예약제가 가능한 오는정김밥

 

사실 전날 숙소 들어가기전에 오는정김밥을 사려고 했으나..

주차대란+대기인수가 어마무시했기때문에..(무슨 김밥집이 이렇게 핫해..)

 

사실.. 마감시간에 다음날 예약을 해놓고 왔어요(무슨..리미티드에디션 예약하는것보다 더 기대되고 설렘..)

여튼 오는정김밥은 오는정김밥이쥬ㅋㅋㅋ

오는정김밥 2줄구매예약!!

다음날 아침이 아니라 13시에 찾으러 오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오는정김밥

보기에는 일반 김밥과 별다른 차이를 못느끼겠죠?

근데 냄새가 냄새가ㅋㅋㅋㅋㅋ

고소한 냄새가 열자마자 쫘-악 다 퍼져요 레알ㅋㅋㅋ

 

오는정김밥 단면

밥은 간간히 간이 되어있었고 오른쪽에 보면..

저게 뭔지 모르겠는데 식감담당인데..

저는 저 튀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오는정김밥을 사기는 했지만 다른김밥도 궁금해지더라구요

(다음엔 메뉴별로 한줄씩 구매할거야..)

 

솔찌키 담백하면서 고소한 김밥을 먹고싶으면 오는정김밥 추천드립니다!!

뺘-샤!!

 

Copyright 2021. 동네형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