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롯데몰 토끼정 추천메뉴 및 토끼밥상 솔직후기!!

by 동네형 2021. 4. 29.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동네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방문지는 김포 롯데몰 토끼정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아래는 토끼정 전화번호 및 위치

토끼정 전화번호:02-6116-5477

주소:서울 방화동 886 (방화동) 롯데몰김포공항점 MF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토끼정은 일식과 한식의 조화로

한국인의 입맛을 담은 일본정식을 컨셉으로 한 가게입니다!

바로 리뷰가보실까요!!?

토끼정 입구

김포 롯데몰 MF층에 위치한 토끼정은 들어가기전에 약간의 웨이팅을 했어요

주말런치라서 더 그런걸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고 15-20분만에 입장을 했습니다

 

토끼정 위생등급 우수

토끼정 김포 롯데몰점은 위생상태 우수등급을 받았네요

음식을 사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특히 애기가 있는집이면 위생은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 부분인데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토끼정 입구 메뉴판

웨이팅을 하면서 입구에 있는 메뉴를 고르는 맛도 있었어요

치즈돈까스와 스테이크,, 일본음식을 한국인 입맛에 맞춘 컨셉이라서 더 기대가 되네요

특히 연돈이 나오고나서 저런 모양의 치즈돈까스가 많이 출시되었는데 이번에 처음 먹어봐서 살짝 설렜습니다

 

약간은 고즈넉한 가게내부와 아이를 배려한 좌석까지

토끼정 공홈에는 70-80년대의 고즈넉한 분위기 연출을 원했다고 하는데

실제로 들어가보니 그정도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느낌은 내려고 했다는 느낌은 받았습니다

70-80년대 그윽한

토끼정 메뉴판

메뉴판도 1970년대의 감성을 내려고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습니다..

글씨도 많이 해져있었고 그렇다고 못 알아볼정도는 아니었지만,,

코팅도 하지않아서 너덜너덜거리는 메뉴판은 상당히 별로였습니다,,

 

주로 먹는다는 토끼밥상

토끼밥상은 2인이서 다양하게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망설임없이 바로 토끼밥상으로 기릿!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원산지표기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재료의 원산지표기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건 참 좋네요!

토끼밥상

토끼밥상의 양은 성인 2인이 먹기에 괜찮은 양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토끼밥상의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토끼정의 카레는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순한맛부터 매운맛까지 입맛따라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파스타

스테이크파스타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싼느낌의 고기가 아닌데다가 갈릭파스타의 고소한 냄새가 코를 자극했어요

 

구운 갈릭과 꽈리고추 그리고 토마토

다양한 야채와 갈릭을 구워서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같이 얹어서 먹으면,,

그냥 정말 맛있습니다, 이건 또 먹고 싶네요

 

비주얼부터가 일단 보통이 아니긴한데,, 고기의 질도 좋아서 만족하면서 먹었던 스테이크갈릭파스타!!

다음에 또 먹고말겠어!!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는 정말 기대했던 메뉴입니다

토끼정의 치돈이 맛없다는게 아니라 제가 생각하는 치돈의 맛보다는 약간 하위호환이었습니다

굳이 평가하라면 별 4개정도 되겠네요(아, 총점은 5점입니다)

 

치돈은 또 치즈가 늘어나는 맛에 먹는거 아니겠습니까

사실 저것보다 더 늘리려고 했는데 돈까스랑 분리될까봐

이정도로 마무리했습니다..

 

크린베리 샐러드

샐러드도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뿌려진 땅콩도 한수였던 것 같아요

맛있게 만족하며 잘 먹었습니다

크래커도 입가심을 해주면 오늘의 토끼밥상은 클리어!!

 

완그릇

솔직히 이정도면 설거지비용 할인 들어가야 되는거 아닌가요?

배고픈 상태로 토끼정 입장하시면 이꼴납니다,,

아주좋쥬?ㅋㅋㅋㅋ

 

토기밥상 계산

이제 계산할 때가 됐네요

가격은 보다시피 34,700원,, 2인이서 이정도 퀄리티면 크게 비싼 금액은 아닌 것 같아요

근데 저는 **포인트로 20% 추가할인을 받아서 2만원대  후반에 아주 가성비 좋게 먹었습니다

 

일본과 한국 퓨전음식이 먹고 싶다면 김포 롯데몰 토기정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별점은 4개!!

만족하면서 먹었던 토끼정 승승장구하세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