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맛집

인천 월미도 돈까스 맛집 '예전' (feat.싸이코지만 괜찮아)

by 동네형 2021.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분들!! 오늘은 월미도 돈까스 맛집

예전에 다녀온 '예전'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나오기도 했었고.

서예지와 김수현의 열연이 돋보이는 드라마였죠

(저도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

728x90

 

예전 입구

ㅓㅜㅑ.. 간판이 보이시나요?ㅋㅋㅋ

사진으로 보니까 더 안보이는듯한 느낌 아닌 느낌..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면 돈까스집이라고는 상상 못하겠어요..

(예를들면 와인바..? 밤에 오면 조명이랑 더 잘 어울릴듯한 분위기의 가게..?)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장소

드라마가 아닌 실제로는 어떤분위기의 실내인지 더욱 궁금해지기 시작했어요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두-둥탁)

 

예전의 2층전경

1층에 자리가 없어서 안내받고 올라온 예전의 2층전경인데..

역시 오션뷰가ㅋㅋㅋㅋ짱인듯요

(아쉬운건.. 날씨가 흐렸다는 점과 밤에 더 예쁠것 같은데 낮이었던점입니다..ㅜㅜ)

역시 날이 흐리면 뭘 찍어도 별로네요ㅠㅠ

2층 실내모습

실내 디자인이 약간 고즈넉하다고 해야하나?(가게이름처럼)

좋게 말하면 좀 편한느낌인데 저는 옛날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에피타이저 '식전빵'

식전빵은 허기를 달래기 좋았는데 식감이 방금 만든 빵같아서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밑반찬(?)은 많이 나오지않고 저정도로 나왔던 걸로 기억하네요

 

예전 돈까스

엄청 맛있다 이런것보다도 일반적인 경양식 돈까스인데

분위기 때문인가..허기때문인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이겠죠..?

특히 밥은 주먹밥으로 나오는게 조금 달랐고..

(아참, 뒤쪽엔 아스파라거스가 아니라 마늘쫑입니다.. 그리고 조리한 당근과 버섯이예요!)

 

 

월미도 오면 한번쯤은 밥집으로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해드렸습니다!

하늘이 파랗고 날이 좋다면 바다뷰를 보면서 식사하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네요!

오늘의 맛집소개! 월미도 '예전' 이었습니다!

Copyright 2021.  동네형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