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

제주 핫플카페 야경맛집 '카페 델문도'를 방문해보았습니다!!

by 동네형 2021. 4. 28.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동네분들 동네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방문지는 함덕해수욕장 유명카페 '카페 델문도' 입니다!!

카페 델문도는 함덕헤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커피 한잔 마시면서

제주 바다를 즐기기에 매우 적합한 카페입니다!! -!!

 

카페 델문도 전화번호

064-702-0007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영업시간

매일 07:00 - 00:00

 

 

함덕해수욕장

밤이 되니 제주 바닷바람이 역시나 추웠습니다

사실 낮에 봤을때는 델문도에 방문할 생각은 없었지만

밤에 너무 예뻐서 카페에서 앉아보는 오션뷰가 궁금해서 카페 델문도에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카페 델문도

카페 델문도는 이미 함덕해수욕장 카페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낮보다는 밤에 가면 매력적인 델문도의 야경!!

 

프론트의 광고

카페 델문도 바로 옆에는 소품을 판매하는 가게가 있어요

함덕별장인데요, 저는 들어가보지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델문도의 다양한 빵

마감 2시간전에 방문을 했는데 빵이 아직 많이 남았더라구요

매진되고나서 다시 만든건지는 모르겠네요

여튼 1+1 행사하고 있어서 2가지를 사보았습니다

 

확실히 뷰가 좋은곳이니 빵 가격은 어느정도 값이 나갔어요

맛이 그만큼 받쳐주면 오션뷰 뿐만 아니라 빵 먹으러도 갈텐데,,ㅋㅋㅋ

일단 비쥬얼 만큼은 반들반들 최강이네요!!

 

참 노릇노릇하죠?

조금 아쉬운건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빵 앞에 가림막 같은게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많은 인파가 돌아다니면서 먼지가 어디로 가겠어요,, 점은 조금 아쉽!!

 

제가 픽한 빵은 '포카챠' 입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달고 속은 촉촉했어요

빵 맛은 괜찮았습니다^^

다만, 바로 먹어야 안질겨요,, 저는 사진 찍을거 찍고 먹느라 이빨 나갈뻔,,

 

차갑게 식어가고있는 애기들,,

이런뷰를 보면서 먹어줘야 또 델문도에 온 의미가 확 체감이 되시는거죠!!

밤이어도 밝은 가로등이 바다를 비추고 있기 때문에 바다 가까이는 속이 후련히 다 보인답니다

(다만,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빵이 입으로 가는지 코로가는지 몰랐다는,,)

 

델문도 뒷편 경치

카페 델문도 뒤쪽으로 걸어가시면 의자 2개와 그 뒤쪽으로 쭉 펼쳐진 함덕 바닷가가 보여요

여기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노을도 멋있지만 새파란 하늘에 찍었으면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여기,,!

 

노을 지고있는 함덕 바닷가

델문도 앞 노을이 지고 있는 함덕해수욕장,,

역시 그 나름대로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바다 수평선 끝자락을 보고있자면 다시 서울로 가기시러,,

 

세상 맑은 함덕 바닷가

물 자체는 정말 맑아요

제주도도 물이 더러워지는날이 오긴 할까요,,

정말 보존되었으면 좋겠는 제주 바닷가,,

 

함덕해수욕장은 공항으로부터 15km정도 떨어져있어요 그렇게 멀지않고 바다와 카페 뿐만 아니라 맛집부터 기념품가게도 다 몰려있으니

제주도 방문하시면 들려야할 필수 방문지로 체크메이트!!

특히 카페 델문도는 밤에 환한 조명 아래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경치가 대박이니까 강강강추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고 댓글과 좋아요로 소통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